Page 24 - 2025년3월 라이온지
P. 24

국제재단이사회 의결사항







                   의결사항 요약



                   국제재단
                   비대면 이사회 회의
                   미국 일리노이주 오크브룩
                   2025년 1월 8-13일







                  재정 위원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.  예산, 라이온스 퀘스트 실무자 그룹, 라이온스 인터내셔널

                  1.  2024-2025 회기 운영 예산의 US$ 195,541 증가분을 승인   마케팅 부서 업무, 정기 기부자를 위한 상 개발 건에 대해
                  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검토하다.
                  2. 재단의 투자 실적 현황에 대해 검토하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프로그램 위원회
                  개발 위원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.  교부금 신청건 총 109건에 대해 US$ 6,633,196 지급을 승
                  1.  현금 기부, 약정 잔액, 파트너 약정, 라이온스 유산 프로그         인하다.

                   램 약정 등 총 US$ 35,400,000에 달하는 2024-2025회기   2. 교부금 신청건 중 두 건을 보류하다.
                   LCIF 모금 성과를 검토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3.  국가 차원 홍역 활동에 대한 향후 교부금 지급을 위해 유
                  2.  2024-2025회기 모금 목표(US$ 57,000,000) 및 도전적   엔 재단과의 파트너십 활동을 규정하는 양해각서 작성을
                    목표(US$ 80,000,000) 달성을 위한 전략과 정기 기부 프       승인하다.
                    로그램 확대 방안을 논의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4.  LCIF-세계식량계획 미국 지부 파트너십의 일환인 라이온
                  3.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싱크탱크 활동 현황을 검토             주도 활동을 위해 G복합지구(에콰도르)에 이사회 지정 교
                 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금 US$ 5,000 지급을 승인하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.  409지구의  교부금  사업건  SFP2181/409에  대한  US$
                  마케팅 위원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36,109를 반환하도록 요구하고, 이 문제가 해결될 때까

                  1.  인도주의상 총 상금을 US$ 500,000로 늘리고 수상자를         지 409지구가 신규 교부금 신청서를 제출할 수 없도록 모
                   1명 이상 허용하도록 방침을 수정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라토리움에 처하게 하다.
                  2.  파트너간 커뮤니케이션 계획과 2025 LCIF 브랜드 설문조       6.  LCIF 운영 및 방침 안내서 상 강사, 기술 자문, 재단이사에
                    사 포함 2024-2025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검토          대한 이해충돌 규정을 수정하도록 승인하다.
                    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.  LCIF 운영 및 방침 안내서에 교부금 관리자 및 사업위원
                  3.  유료 매체, 홍보, 소셜 미디어, 자체 미디어 활동, 이니셔         장 교체 절차가 포함되도록 승인하다.
                    티브, 국제적인 행사에서의 홍보 효과 등 재단 마케팅 현           8.  LCIF 운영 및 방침 안내서에 새로운 기부자 지정 교부금

                    황을 검토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유형을 새롭게 마련하다.






            22       march 2025
   19   20   21   22   23   24   25   26   27   28   29